
2.png)

%20%EA%B0%95%EB%A6%BC%20%EB%91%90%EC%83%81.png)
江臨
강림
남 · 12세 · 155cm · 45kg
소속 · 홍위단











" 바람같이 흘러 흘러 살고 싶답니다~ "
%20%EA%B0%95%EB%A6%BC%20%EC%A0%84%EC%8B%A0.png)
-외모-
쌍커풀이 없는 시원시원한 얼굴. 뱀상.
-천능-
풍림도령(風林도령)
크게 말하자면 바람을 다룬다. 가벼운 바람을 일으켜 물건을 띄우거나 제대로 서기 힘든 돌풍까지 다양하게 일으키는 것이 가능하다. 스스로의 몸을 가볍게 띄워 다니기도 한다. 주로 강력한 돌풍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 주 공격법.
-성격-
가벼운 / “바람이 되어서 날아가고 싶네~”
아직 무언가를 쉽사리 깨우칠 나이도 아니건만 그 태도가 한없이 가볍다. 무슨 일이건 깊게 생각하는 법이 없으며, 좋은 일이건 나쁜 일이건 뒤돌면 바로 잊어버린다. 자신의 능력만큼이나 영 무게감이 없는 성격. 주변에서는 강림이 큰다면 기어코 한량이 될 것이 뻔하다며 손가락질하지만 그것 역시 딱히 그의 시야에는 들어오지 않는 듯. 당장 즐겁게 사는 것이 인생의 목표니까!
자만하는 / “아~ 여기서 제일 강한 자가 누구냐?”
자신의 능력을 필요 이상으로 신뢰하고 자만한다. 강함을 동경하기도 하고, 아무리 가벼운 그라도 누구보다 높은 곳에 올라오고 싶다는 욕심만큼은 충만하다. 어찌 보면 딱 제 또래다운 사고. 이따금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만나면 붙고 싶다는 생각에 몸이 들뜨기도 한다. 물론 실제로 강하든 그렇지 않든 아직까지는 제일 강한 사람은 바로 자신이라 생각하지만 말이다.
장난꾸러기 / “재미있는 얘기 해줘. 확~ 장난치기 전에!”
언제나 건들건들 장난스러운 태도를 유지하거니와, 이런 가벼운 발걸음으로 흥미로운 일을 찾아다니느라 바쁘다. 그야 재미있는 일들은 그에게 있어 삶의 원동력이 되니까! 때문에 반응을 보기 위해 일부러 상대를 골리거나 주변을 돌아다니며 장난을 치는 일이 잦다. 관심을 끌게 되면 적어도 심심하지는 않으니 좋은 일이고, 흥미로운 일이 생기면 더욱 더 즐거워지니. 주의를 받는다 해도 금방 잊고 다시 건들거리며 장난을 걸곤 하는 듯.
-기타-
1. 출신은 운유 마을. 누가 운유 마을 사람 아니랄까봐 특히나 인생 살이에 있어 벌써부터 한량같은 태도를 지니고 있다. 그러나 우습게도 가족 구성원들은 하나같이 성실한 성격을 지녔다는 듯. 특유의 가벼운 성격과 더불어 가족 중에서는 본인이 원치 않아도 툭 튄다.
2. 특별히 대단한 업적을 떨친 가문도 아니고, 문파랄 것도 없으며, 지극히 평범한 가족들 사이에서 태어나 난데 없이 천인으로 이름을 떨쳤으니 그 콧대가 또래 무리에서는 특히나 높다. 또래 모임 사이에서도 거의 떠받들어지다시피 하며 지냈다는 듯. 가족 구성원은 첫째 동생인 강연, 아직 갓난아기인 둘째 동생 강훤. 사이는 서로 무난하다.
3. 취미는 바람을 타고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
세상을 내려다보는 것을 특히나 좋아하는데, 잠시나마 자유를 만끽하는 것과 더불어 다른 사람들이 제 발 밑에 있는 것이 기분이 좋다고.
4. 의외로 무예보다는 문예에 소질을 보이는데, 시 짓는 능력이 꽤나 괜찮은 듯 하다.
그러나 시간 때우기에 그칠 뿐이고, 막상 본인의 흥미는 오로지 무예를 갈고닦는 것에 있다.
5. 불호는 뭐니뭐니해도 지루한 상황에 놓이는 것, 또 의외로 무서워하는 것 한 가지가 있다.
상대를 지루하게 만드는 것! 아무리 작은 또래 모임이라지만 오냐오냐 받들어진 것이 한 몫 하는 듯.
-관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