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png)

%20%EB%B0%B1%EC%A7%84%EC%9D%98%20%EB%91%90%EC%83%81.png)
白辰懿
백진의
남 · 14세 · 155cm · 43kg
소속 · 창월









" 푸흡, 크헉, 컥, 콜록..콜록.. "


%20%EB%B0%B1%EC%A7%84%EC%9D%98%20%EC%A0%84%EC%8B%A0.png)
-외모-
:졸린건지 흐리멍텅한 눈동자. 반쯤 감겨있는 눈은 그를 한층더 무기력해 보이는 사람으로 만든다.
:곱슬곱슬, 폭신해버리는 머리카락. 비교적 깔끔하게 다듬은 앞모습과 달리 뒷머리는 치렁치렁 늘어뜨려 등 뒤를 아무렇게나 뒤덮고 있다.
:옷의 소매가 기존의 복장보다 길어, 손이 항상 천에 가려있다. 매번 팔을 움직일때면 유독 펄럭이는 소매를 볼 수 있다.
:창백하게 질려있는 것 같은 피부색. 어디 아픈가.. 싶지만 평범하게 건강한 편이다.
-천능-
바람
신체에서 만들어내는 능력이 아닌, 자연에서 빌려쓰는 것에 가깝다.
본디 성격에 영향을 받아 방어적인 형태에 가깝기때문에 그가 만들어 내는 바람은 날카롭기 보다는 단단하고 둔 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다루는 수준은 상당히 훌륭한 편이나, 많은 정신력을 소모하기때문에 픽하면 기절하기 일수다.
-성격-
[어쩐지 주위에서 알짱거리는 모양새]
무언가를 물어보면 우물쭈물. 눈을 이리저리 굴리는걸 인내심 있게 기다리다보면 결국 대답을 듣거나, 굼뜨게 고개를 끄덕이곤한다. 말을 하는게 싫은걸까? 피하는 듯 싶다가도 따라다니며 종종 질문을 하기도 한다. 사람을 대하는게 조금 서툰가 싶다.
[투명벽]
불리한 얘기는 절대로 대답해주지 않는 현실회피형. 시선을 피하며 어딘가로 스르륵 사라진다. 잊고있을 때 쯤, 어느샌가 옆에 와있기도 해 상대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한다. 왜 걷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건지. 둥둥 떠다니는게 아닌가 고민하게 된다.
쉽게 본인의 얘기를 꺼내지 않는 미스테리한 사람. 어라. 대답해주는 듯 하지만, 같은 질문을 해도 매번 대답이 다르다. 대충 아무렇게나 대답하고 다니는 건가, 신뢰하기 어려운 이미지.
-기타-
[물]
본가는 바다와 가까워 어린시절부터 물과 친화적인 삶을 살았다. 짜디 짠 소금물도, 밍밍한 식용물도 가리지 않고 좋아한다. 차를 마시는것도 취미. 때로 무식하게 물에 입수하기도 하여 주위의 걱정을 사기도 한다.
[저질체력]
상당한 저질체력으로(..) 평균에 미치지 못한다. 이는 매우 나태한 본성과 능력 의존형 때문. 언젠간 억지로 운동을 하게 될 것이다.
[원치 않았던 입학]
말수가 적고, 음침해보이는.. 외관 탓인지 친구가 적었던 그는 당연하게도 여러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마저 거부하게 되지만, 가족들에 의해 반 강제적으로 한 입학하게 된다. 앞으로 잘 살아갈 수 있을까,,? 걱정에 심각하게 고민하지만 해결되는 건 없기에 반쯤 해탈했다. 사람의 눈길이 잘 닿지 않는 구석에서 종종 우울한 그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도..
-관계-

